2011 제주

협재해수욕장 수월봉 송악산

이젠씨21 2011. 7. 28. 19:26

2011년 7월 11일

 

원혁이도 대학에 가고 나니 모처럼 가족이 함께 여행을 갈 수있게 되었다.

설레는 마음으로 제주행 비행기를 탔다.

가기전부터 거의 한 달 가까이 비가 왔었다.

출발전 일기예보는 아래 사진과 같았다 ㅋㅋ

하지만 다행히 제주도에서의 삼일동안 가짓말처럼 비가 오지 않았다. 인천은 삼 일 내내 비가 왔다는데....^^

 

 

 

 

 

 

 

 

 

 

제주렌트카에서 차를 받아서 협재해수욕장으로 출발

재암식당에서 점심부터 먹었다

해물뚝배기와 성게 미역국 

 

 

 

멀리 비양도가 보이는 협재해수욕장

 

 

 

 

 

 

 

 

 

수월봉과 그인근

 

 

 

 

 

 

 

 

 

 

 

 

 

 

 

송악산은 분화구가 멋있어서 매 번 가는 곳인데 2년만에 갔더니 이것 저것 많이 바뀌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