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동남아시아

방콕..룸피니공원에서 물왕도마뱀보기

이젠씨21 2016. 7. 24. 20:05

2016년 7월 22일

이번 동남아시아 여행 마지막날 ...체크아웃후 비행기타러 공항으로 가는 밤 늦은시간까지 더운 날씨에 뭘하고 보낼지가 걱정이었다. 다행히 숙소에서 체크아웃시간을 오후2시로 해주었다. 1시반에 체크아웃을 하고,100밧짜리 타이음식뷔페를 이용해 점심을 먹고 짐을 맡겨놓고 호텔을 나선다. BTS일일권을 끊어서 일단 시암으로 이동했다.시암파라곤에서 수영복을 좀 구경하고 룸피니공원으로 갔다. 물왕도마뱀이 보고 싶었는데 다행히 이번에는 여러놈을 볼수있었다.사람키보다 더 커 보이는 놈들이 시내 한복판 공원에서 어슬렁거리는 모습이 경이로웠다. 사판탁신으로 가서 오렌지색 수상버스를 타고 카오산로드에 갔다.카오산거리에 뭐 특별히 할것도 없는데 굳이 가는 이유는 추억때문인거 같다.구경좀 하고 다시 시암으로 돌아와 반쿤메에서 저녁을 먹고 호텔로 돌아가니 9시 반. 짐을 찾아서 공항으로 갔다.모칫역과 돈므앙공항사이를 연결하는 A1버스는 다행히 24시까지 운행했다.장기여행을 한다보면 시간을 떼우는것도 숙제가 된다.